아우디 Q8 50 TDI 리뷰 및 자세한 정보
Audi Q8은 기존 스포츠 SUV 세트와 다른 스타일링을 필요로하지 않는 인상적이고 유능한 고급차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다소, 제목은 몇 달 전 칠레에서 Audi의 새로운 주력 Q 모델을 처음 출시했을 때였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다른 방식으로 평결을 옮겼습니다.
앞서 본 SUV는 우리가 테스트한 것과 동일한 S- 라인 사양 모델(그리고 이번 릴리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변형)이며, 282bhp 3.0 T- 리터 디젤 V6은 현재 50 TDI로 지정된 유일한 엔진입니다. 65,040파운드짜리 아우디. 적어도 335bhp의 휘발유 V6가 내년 초에 도착할 것이다.
이번의 유일한 차이점은 Q8이 영국 도로에서 어떻게하고 있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이론적으로 잘하는 사업이었습니다.
어쨌든 포르쉐 카이엔, 폭스바겐 토아 렉, 그리고 물론 아우디 Q7은 약간 다른 서스펜션과 휠베이스 구성이지만 기본 MLB Evo 아키텍처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인상적인 것들이다.
빠른 새로 고침으로 MLB 플랫폼이 Q8에서 취하는 형식은 Q7의 형식과 약간 다릅니다. 1mm, 2994mm의 휠베이스, 더 넓은 트랙 및 적응 형, 스포츠 튜닝 에어 서스펜션을 옵션으로 제공하지 않는 표준을 제공합니다.
우리 테스트 카의 선택 사양 인 22 인치 합금 (£ 1750)의 대부분은 승차 품질로 변환되었으므로 대부분은 원하는 수준으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편안 모드에서 파도 모양의 도로 표면을 통과하는 것은 부드러운 수직 몸체 제어를 손상시키지 않고 쿠션을 만들고 용서할 수 있을만큼 부드럽습니다. 이 점에서 카이엔처럼 매우 단단하지는 않지만 변수의 표면을 통해 움직이는 방식에는 여전히 인상적인 유창함이 있습니다.
굴곡은 Q8이 적절하게 평평하게 유지되도록합니다. 물론, 측면 축 주위에는 일정량의 몸체 롤이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2145kg SUV입니다. 그러나이 무게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움직이는 제어되고 점진적인 태도를 적절하게 누르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작은 꼬인 부분을 통해 Q8에 의지한다면, 전체 휠 드라이브와 22인 휠(또는 285)의 콰트로(당신을 만나기 위해 기다리는 그립이 건강에 좋다)를 둘러싸고 있는 285/40 섹션 고무/45인치의 표준 45인치). 4 개의 헬기 - £ 1950 또 다른 추가 - 또한 큰 아우디의 민첩성을 증가시킵니다.
Q8을 동적 모드로 전환하고 수직 및 측면 컨트롤까지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타협점은 저속에서 일어나는 가장 작은 흔들림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편안 모드에서 긁힌 자국이 있는 표면의 느린 속도로 발생하며 깊은 곳을 통한 압력은 마스크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치열한 경쟁은 거래가 아니며 더 큰 합금을 선택하지 않는 이유도 아니며 표준 세트는 상대적으로 미묘한 은혜를 제공합니다.
조타 장치에 관해서는, 그것은 즐겁게 무겁지만, 아우디의 더 큰 모델의 전형인 모호함의 감각과 함께옵니다. Q8에 직접적이고 민감한 반응을 보이며 동시에 SUV보다 스포티하고 매력적으로 설계된 모델에서 운전 경험이 다소 부족합니다. 그것은 너무 밀접한 관련이 있다.
디젤 V6의 442 리터 피트 토크는 가장자리에서 부드럽고 정교한 가속을 제공하지만 8 단 자동 변속기는 올바른 기어를 찾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마음을 고치는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저는 여전히 그것을 많이 좋아합니다.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외에도, Q8은 상당히 크고, 사치스럽게 임명된 오두막을 가지고 있으며, 605 리터의 신생 기업은 공간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네가 그런 짓을 했다면, 난 실망하지 않을 거야.
그러나 Q8과 관련하여 몇 달 또는 1 년이 걸릴 것이라는 인식은 퇴색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처럼 진정한 Q 기함은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