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조이를 영국에서 검토하다
르노의 유럽 배터리 판매 챔피언 조(조)가 방금 조정되고 업데이트되었다.
이번에는 새로운 경쟁자인 새로운 닛산 잎의 얼굴을 보면서 자동차의 시장 리더십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할 수 있는 반 펀치 분위기에서 르노를 대표하는 용의자가 몇 명 있다고 의심합니다. 올해 충격을 받은 사람에게 더 나은 차를 제공한다면, 새 주인은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중년의 가장 광범위한 개요가 아닙니다. 수정 된 주요 이벤트는보다 강력한 모터,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갱신 및 새로운 페인트 색상 (Le Nolt는 Aconite Purple이라고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시험차의 그늘이다) 그리고 안에 새로운 준비 조각이 있다.
그래서 작년에 제공해야 할 91bhp와 162lb ft를 가진 조이는 이제 발가락을 유혹하기 위해 107bhp와 166lb ft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BMW i3와 리프의 출력을 위해 아직 여유가 남아 있습니다. Zoe의 모터 업그레이드는 에너지 효율 또는 배터리 자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250 또는 186 마일 범위의 테스트를 수행하는 EU 실험실 테스트주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르노는 자랑스럽게도 이것이 시장에서 가장 긴 주류 전기 자동차이며 적어도 영국 소비자에게 약간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조이의 현재 전자 라이벌(Leaf, i3, Volkswagen e-Golf, Hyundai Ioniq Electric)은 단 한 번의 비율로 평가받지 못했다.
그리고 2016년 오펠 암페라E(가장 강력한 WLTP 테스트 240마일)가 영국에 도착하면 마음이 바뀌었을 것이고, 현대의 코나 일렉트릭(300마일)이 도착하면 틀림없이 그렇게 될 것이다.
르노는 조이의 모터 업그레이드로 인해 차이점을 감지하기 위해 장거리 속도를 자랑합니다. 새 버전 (R110은 길이가 109 미터에 불과하지만 R110이라고도 함)은 오래된 R90 (이상한 92m 마력을 가짐)과 비교하여 50-75mph로 가속됩니다. 그리고 저는 자동차가 조상들보다 도시 속도에서 더 빠르다고 느낍니다.
Zoe는 현재 약 40mph 떨어져 서 있으며, 매우 짧은 작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 교통량은 로터리와 신호등에서 매우 쉽게 벗어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자동차의 도시 속도는 철저한 토크에 대한 즉각적인 스로틀 응답에서 파생되며 가속도가 높을수록 전반적인 부드러움과 기어 이동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유롭고 즐거운 도시 운전 경험입니다. 조는 도시가 불규칙하게 퍼질 때 연소 엔진 자동차가 거의 작동하지 않는 환경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괜찮아요. 조이의 성적이 좋아졌어요. 공평해요. 차이점은 조이가 도시 심부름처럼 장거리 여행에 좋은 것처럼 보이게하기에 충분합니다.
오래된 조이가 약 50mph의 주둥이에서 빠르게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던 곳에서, 새로운 것은 고속도로에서 훨씬 덜 비난받을 수 있도록 최대 70mph의 강력한 속도를 유지합니다. 불행히도, 더 강력한 전기 모터는 약간 더 차갑고 빠른 속도로 덜 감쇠된 수직 몸체 제어에 대해 아무 것도할 수 없습니다. 조이가 더 긴 여행이나 더 빠른 걸음걸이를 하지 않는다는 것을 부드럽게 상기시키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는 구부러진 표면과 매끄러운 표면을 충분히 잘 다룹니다. 그것은 단지 더 큰 덩어리이며, 충돌은 전방 스턴 투수와 교란을 설정하고 일반적으로 차의 평정을 뒤엎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절된 조향 장치로 브레이크 페달의 끈적 끈적한 (보행 및 마찰 제동의 효과를 저글링하기 어려울 수 있음)과 점진적인 느낌이 부족하여 Joey가 운전자의 차를 혼란스럽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운전을 재미있게 할 수는 없지
나머지 패키지는 존경할 만하지만, 몇 파운드를 절약하는 크고 약간 비싼 라이벌 중 하나가 아닌 전기 슈퍼 미니가 있다면 받아 들일 수 있는 타협안을 숨길만큼 존경하지 않습니다. 조이는 매우 실용적이지만 성인과 나이 든 아이들은 e-Golf 나 Ioniq Electric과 같은 뒷좌석에서 편안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합리적인 입장이다.
조이의 라이벌 중 누구도 장비의 정교함이나 품질을 얻지 못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미러링이 추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Zoe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실제로 전자 골프 또는 리프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동차와 관련된 객실 주변에는 실용적인 저장 장치가 부족합니다.
그리고 정말 186마일의 속도로 가는 건가요? 저희의 테스트를 보면, 130에서 160 사이가 더 좋습니다.운전 방법과 위치에 따라요. 고속 고속도로 마일은 배터리를 매우 빨리 소비합니다. 이게 전부 EV입니다. 하지만 도시 주변에서 자동차를 이용하면 차가 가장 잘 작동하고 슈퍼 미니가 사용되는 경향이 있다. 재생 중에 제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면 도시의 마일리지 만 180도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미 결심을 했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보다 강력한 모터를 추가한 르노는 작년에 조이 레인지에 초급 레벨 표현식 트림 레벨을 줄이고 초급 레벨에 지불한 것보다 수백 파운드 더 많은 중급 동적 모델을 제공함으로써 가치를 추가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배아 배터리 시장의 가치 챔피언으로서의 조이의 입장은 2년 전보다 더 의심 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