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740D를 직접 살펴보다.
나는 더럼으로 740Ld를 보내 유니에서 딸을 모으기 위해 보냈고, 잠시 동안 나는 그녀가 clobber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앞좌석, 부츠, 등 뒤의 기차를 타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두 번 다시 포장해야 했지만, 결국에는 딸을 포함한 모든 사람이 안으로 들어갔다. 만약 그것이 표준 휠베이스 모델이었다면 우리가 그렇게 했을 것이다.
BMW 7 시리즈는 잡지의 장기 함대에서 처음 출시 된 것은 아닙니다. 9년 전 나는 이전 세대의 초기 사례를 가지고 있었고, 12 개월 동안 그 목표를 달성한 후에 결론을 내렸다.
“날 별로 사랑하지 않았지. 그것은 내가 존경하고 존경하는 자동차로, 특정 일을 잘 수행하는 기계 도구입니다. 그것이 부족한 것은 S-Class Merc가 수십년 동안 측정할 수 있는 Sevens의 연속 세대의 최상위에 놓여 있다는 것입니다. "트워스는 BMW의 가장 큰 술집이 될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왜 이 과정을 반복해야 하는가? 최신 7 시리즈와 최신 S-Class, 새로운 Audi A8 시리즈를 비교할 때 테스트 팀이 마지막으로 온 이유?
9년 전만 해도 결함이 있었기 때문에 A7에 장착할 수 있을 만큼 오래된 7번을 지원했을 것입니다.하지만 이 확장 테스트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었습니다.
첫째, 의사결정이 가장 좁기 때문이다. 둘째, 하루나 이틀 동안 자동차를 시험하는 것은 한 달이나 여섯 달 동안 자동차와 함께 사는 것과 같지 않다. 셋째, 내가 처음 7시리즈를 몰았을 때, 나는 이전 5세대 중 어느 것보다도 더 좋아했다.
가장 분명하게, 7 시리즈 BMW의 유일한 주요 실패는 최신 품질을 얻는 것이 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포트 플러스 설정과 7개의 타기를 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거의 롤스 로이스).
그러나 S-클래스가 항상 최고의 대량 생산 고급차였던 이유 중 하나는 메가바이트 데이터가 기가바이트와 테라바이트가 되면서 메르세데스가 항상 정보 과부하를 방지하는 방법을 찾아냈다는 것이다. BMW는 과학에 눈이 멀어서 복잡한 정보 인터페이스를 갖는 것이 인상적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기쁘지만 불가피합니다. 그러나이 7 (7)은 데이터 처리 측면에서 이전의 7 (7)이 주판 (대판)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전보다 훨씬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습니다.
나는 정치인과 신문 편집인이 모두 바라는 것처럼 내 안에 있는 의심보다는 고강도 디젤을 의도적으로 선택했다. 디젤이 다른 동력원보다 훨씬 낫다고 해도, 심지어 디젤이 죽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은 최악의 경우에서 가장 어리석은 행동을 생각하는 것이다.
엔진 너머로 BMW가 소유한 차의 세부적인 부분까지는 말하지 않아도 되고, BMW가 완성되면 다른 사람에게 팔릴 수밖에 없었다. 책임 있는 사람들은 크리스마스트리를 가득 채우지 않고 보너스를 주는 차를 원했지만, 모든 좌석에 다양한 마사지 메뉴를 제공하는 차, 뒷좌석 TV가 있는 차, BMW의 최고급 시스템이 매우 호화롭다고 들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많은 다른 세부 사항으로, 이것은 6 자리 숫자로 85,255 파운드를 가져 오는 자동차의 가격을 밀어 내기에 충분합니다. 이는 큰 살롱에서 소비되는 무서운 금액입니다. 특히, 이러한 모든 문제에 대해 잘 문서화된 초기 감가 상각을 고려할 때 자동차.
하지만 모든 것이 달라졌고, 이제 여러분은 BMW GB의 대형 자동차 제품 관리자인 수크 샴라가 제게 남긴 과정 덕분에 그것에 익숙해져야만 합니다. 예를 들어, 2420 파운드 구동 보조 장치와 패키지 및 2450 파운드 실행 드라이브 프로 시스템의 차이점.
Drive Assistance Plus는 능동적인 일정한 속도의 주행 및 교통 혼잡 제어를 포함한 추가 안전 시스템 제품군을 제공하여 저속으로 자율적으로 운전합니다. 대조적으로, Executive Drive Pro는 능동적 인 안티 롤 바 (안티 롤 바)로 구성되어 있지만, satnav 및 윈드 스크린의 도로 판독 카메라 데이터와 모두 직선 인 자동차 코너를 사용합니다. 네, 정말이에요.
또한 Seven은 Integral Active Steering을 사용하여 다른 속도로 스티어링 속도를 변경하고 휠베이스를 효과적으로 단축하며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속으로 정면에서 반대 방향으로 후륜을 낮 춥니 다.
그래서 그것은 분명히 매우 똑똑한 차이다. 초기 인상은 BMW로 만들어졌으며, BMW는 우수한 성능과 실행 불가능한 경제로 인해 가장 편안하고 최고의 승차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우리는 이것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의 이상한 부분인지, BMW가 항상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고급차가 되는 것에 대해 완전히 신뢰할 수 있고 진정으로 매혹적인 대안을 제공했는지 여부를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