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BMW740I 제원 및 정보
BMW7 시리즈는 1977 년 등장 이후 모델 체인지마다 수많은 신기술을 도입, 약 40 년 동안 항상 가장 혁신적인 럭셔리 세단으로 군림 한 BMW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6 대째로 거듭난 본 모델은 탄소 섬유 강화 수지 (CFRP)을 다용 한 경량 고 강성 바디 구조 "탄소 코어」를 채용했으며, 차세대 조명 기술 'BMW 레이저 빛"드라이버의 손의 움직임을 인식하고 차량 제어 시스템이 작동 할 수있는 '제스처 컨트롤 "리모콘 원격 조작으로 차 밖에서 자동차의 주차를 할 수있는'원격 제어 주차 '등 양산차 최초의 혁신적인 기능을 많이 채용했다.
신형 중 3.0L 직렬 6 기통 엔진을 탑재 한 740i는 10 월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4.4L V8의 750i는 내년 1 월부터 출고가 시작될 예정. 또한 16 년에는 최대 거리 40km까지 제로 에미 션 주행이 가능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도 라인업에 추가 될 예정이다. 이번에는 기본적인 '740i'( 사진 1,2 )과 그 롱 보디 버전 '740Li'( 사진 3,4 ) 2 대를 시승했다.
단풍이 든 하코네의 나무를 등지고 자리 잡은 신형 740i ( 사진 1-3 )의 모습은 당당한 존재감을 유지하면서 리쿠도 유지되고있어 멋지다. 특징적인 원형 4 등 헤드 라이트 ( 사진 4 )는 상하가 절단 된 새로운 디자인되고 차량 속도가 70km를 초과하면 LED 하이빔 이외에 레이저 라이트 ( 사진 5 )가 자동으로 켜지고 최대 600m 앞까지 비출 수있는 강력한 기능이 주어졌다.
BMW 차의 상징이기도하다 키도니 그릴 ( 사진 6 )은 강직 한 큰 것이되어, 움직이는 '액티브 에어 스트림'을 처음으로 채용했다. 일반적으로 공기 저항을 감소하기 위해 닫혀있는 바 내부의 에어 플랩, 엔진 및 브레이크 냉각이 필요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열려 냉각 신경을 공급할 수있는 것이다.
사이드 B 필러에서 호프 마이스터 킹크 (예 C 필러의 형상, 사진 7 )을 형성하는 윈드 프레임은 1 피스 구조로 전면의 에어 숨통에서 문 하단에 계속 크롬 스트라이프 함께 높은 품질과 느긋 로 저중심 포름을 과시하고있다.
선대 모델보다 전체적으로 130kg 경량화 된 신형의 보디는 "탄소 코어 '라고 불리는 혁신적인 바디 구조에 의한 것으로, 탄소 섬유 강화 수지 (CFRP), 알루미늄, 초 고장력 스틸에 의한 복합 구조로 형성되어 것이다.
740i 긴 프런트 노즈에 들어가는 것은 BMW 전통의 3.0L 연속 6 ( 사진 1 )이다. 240kW (320ps) / 450Nm의 출력은 8 단 AT를 통해 뒷바퀴를 구동하고 2.0t 가까운 차체를 가볍게하면서도 조용히 달리게.
저면에는 전자 제어식 댐퍼뿐만 아니라, 전후 차축에 셀프 레벨링 기능이있는 에어 서스펜션을 채용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실현했다. 또한 프런트 윈도우에 설치된 스테레오 카메라가 전방 노면의 요철을 감지하고 적절한 서스펜션 조정을 계속하는 '이그제큐티브 드라이브 프로'가 전 모델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거친 노면이나 약간의 단차 을 "누루리"고 돌려 보 & A하고 달려 준다 ( 사진 2,3 ). 그리고 이러한 모든 운전자들에게 도움이 작동하는 것을 실제로 스티어링을 잡고 하코네의 산을 뛰어 다니는하면 차체 크기 (길이 5110mm × 전폭 1900mm × 전고 1480mm)가 신경이 쓰이지 않게되기 때문에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