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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피에스타 살펴보기

도시인인인 2018. 8. 23. 17:18

나는 최근 포드 잉글랜드의 헤리티지 함대의 일부인 아름다운 포드 피에스타 XR2의 광경을 포착했으며 우리의 피에스타 ST 라인 장기자와 닮았습니다. 그것은 빨간색이며 은색 바퀴가 있으며, 스타일이 향상되고 크기가 명확하게 목적이 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 1980 년대에 인기있는 구멍 문은 누구입니까? 현대의 따뜻한 리프트와 비교할 수 있습니까? 포드는 아마도 디자인만큼이나 우발적일 것이고, XR2의 현대 화신을 그의 가장 스릴 넘치는 버전인 표준 피에스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숫자는 그렇게 암시한다.


포드의 998cc 트리플의 가장 강력한 변형으로, 우리 자동차는 138bhp로 앞바퀴를 어렵게 만듭니다. XR2의 각 주둥이의 바닥에는 1.6 리터의 에스코트 XR3 소스 4 - 42bhp 이상. 하지만 포드 헤리티지의 29년 된 기계의 무게는 839 킬로그램에 불과합니다.이는 새로운 기계보다 305 킬로그램 더 가볍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X-2는 ST-Line의 121bhp에 대해 톤당 114bhp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력비가 매우 가깝습니다. 가벼운 무게는 XR2가 도로에서 긴급하게 느끼는 것을 남겨 두어야 합니다.

이 이론을 시험하기 위해 나는 포드의 다겐햄 사이트로 향했다. 거기서 XR2와 다른 고전들은 먼지 덮개 아래서 거의 나오지 않았다.

XR2 박스에서 뛰는 것은 제때에 돌아가는 것과 같았다. 우리의 새 차고는 튼튼하고 보호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오래된 차고는 공기가 많고 무섭고 얇은 기둥 덕분에 더 나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XR2는 엔진이 작동할 때 진동하고 차가운 운전 중에 태우지 않는 가솔린 냄새가납니다. 오, 향수.


도로에서 XR2는 힘에 의한 보조 조향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어려운 작업입니다. 따라서 저속 기동성은 근육을 필요로하며, 일단 움직이면 큰 직경의 바퀴가 많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스로틀 케이블 연결 엔진은 특히 강력하지는 않지만 맛있는 응답이지만 중간 페달에 두 번 누르면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 피에스타는 진흙을 뒤로 미루고, 현대식 자동차(페달 상단에 있는 바이티)가 전형적으로 앞 타이어가 올라가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매우 가벼운 조타 장치와 함께 굴곡을 통해 그들을 적재합니다. 하지만 새 차는 그것에 대해 전혀 재미를 느끼지 못한다.


Ecobost 모터를 감을 때 ST-Line은 오래된 Fiesta와 매우 다른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그리고 열정적으로 운전하는 동안에는 자동차처럼 윙윙거리지 않지만 XR2보다 훨씬 더 많은 조타 장치 입력에 반응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토크 밴드에서 고기를 통해 활성화하십시오 (500rpm의 최고점).


ST-선 섀시는 민첩성과 편안함의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6000rpm의 bh 피크보다 훨씬 견고한 회전 속도의 변화에 목이 매겨진 엔진이라면, 44mpg 평균은 운전자의 집에 적합합니다.

럭셔리 섀시와 엔진을 기꺼이 느끼기 위해 B로 향할 필요는 없습니다 - 2018년 6월 13 일


그것은 영국의 가난한 도로의 은색 안감이라고 불리는 연약한 거리 표면에서 긴장하지만 잘 제어된 댐핑 기능으로 차를 운전하는 이상하고 만족스러운 느낌입니다.


그런 차 안에서는 당신 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완전히 의식하고 있으며, 활주로의 주름과 금이 금이 금이 금이 깨진 것을 모두 말해 준다. 하지만 섬세하게 끝나죠 현탁 스트럿은 통증이 있어요


나는 포드 피에스타에서 일하기 위해 출퇴근 시간에 정기적으로 이런 느낌을 경험한다. 나는 런던의 좁은 골목길을 지나치게 뒤틀린 구불 구불한 모델의 태도와 우연히 만난 프리미엄 바와 경쟁하기 위해 차를 탄다.


하지만 내가 가는 길은 도시 거리를 떠나 비틀린 이중 진입로를 빠져나가는 동안, 피에스타는 여전히 굴곡을 따라 모멘텀을 유지하고 라이더를 안쪽으로 기울이기를 갈망한다.


나는 이 열정이 연료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된다고 믿는다. 슬립로드 벤드를 탐색해야하는 자동차와 달리 속도를 높이지 않고 이중 진입로와 결합할 수 있다.

그것이 정착했기 때문에, Fiesta는 러시 아워 동안 평균 40mpg를 기록했는데, 이는 처음 몇 백 마일에서 달성한 것보다 적어도 10mpg 더 좋습니다. 그들은 높은 당김 엔진이 느슨해지기까지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그것은 합리적인 138bhp를 생산하는 1.0 리터 Ecobost의 진실이라고 말합니다.


분명히, 엔진과 정지 / 시동 시스템을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약간의 연비 향상이 있을 것입니다. 런던에서 헬륨 신발을 신는 것처럼 운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그리고 이 기술을 안전하게 허용하기에는 너무 많은 상을 주는 미니카트가 있습니다.그리고 당신은 모페드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해안에 도착할 때까지 빨갛게 빛날 수 있는 빛으로 가는 것과 같은 변화를 선점함으로써 연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완전히 멈추기 전에 피에스타의 모터가 꺼집니다. 따라서 더 바쁜 도로의 스트레칭은 엔진이 꺼질 때 좋은 10 % (내 추측)를 추가합니다. 1센티미터 클러치 페달을 누르기 전에 다시 시작하고 내가 사용한 다른 시스템처럼 매끄럽게 느껴라.


고속 도로에서 1400 마일의 오래된 자동차는 약 47 mpg를 제공하며 필요한 62에 상당히 못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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