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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 로메오 스텔비오를 소개 하겠습니다.
뭐, 그래도 세상 SUV로 넘쳐 돌아가고있다. 지금 SUV를 가지지 않는 유명 브랜드로는 페라리와 애스턴 마틴이 꼽힌다 정도. 이 2 개라도 언제 SUV를 내 온다 모르겠어요.
그만큼 지금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SUV의 존재는 금 갖춘 나무 인 것이다. 그런 가운데, 알파 로메오도 만반의 준비를하고이 시장에 진입했다. 라고해도 꽤 거드름을 붙이고, 상당히 이전부터 내 겠어, 내 겠어라고 포즈 취해 있었기 때문에, 음, 만반의 준비를하고보다는 드디어 ...라는 느낌이 강하다.
세계적으로는 2016 년의 LA 쇼에서 첫 알현. 그러나 알파가 SUV의 컨셉을 선보였다 것은 그보다 훨씬 이전 인 2003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이다. 이 때부터 이미 SUV의 계획은 따뜻하게 전세계에서 인정 받고 있었기 때문에, 겨우 한 것이다. 단, 알파에게이 결국은 가치가 있었다 생각한다.
왜냐하면이 "스텔비오 "에 사용되고있는 「조르지오 '라는 코드 네임을 가진 플랫폼이 완성 된 것은 대략 2014 년경의 일이었다 때문이다. 즉 이전은 만일 SUV가 등장해도에 따르면 FWD 기반이었을 수도 없기 때문이다. 아시다시피, 조르지오 플랫폼은 알파 '줄리아'에 사용되고 데뷔 한 것으로, 스텔비오 용으로 약간의 수정은되어 있지만, 기본은 같다. 즉, 줄리아의 SUV 버전이라고 생각하면된다. 물론 엔진도 인테리어도 거의 줄리아 궤를 같이한다.
수많은있는 SUV에서이 자동차를 굳이 '원 앤 온리 "이라고 평한다는 그 달리고있다. 이만큼 수가 많아지면 솔직히 특징을내는 것은 꽤 어렵다. 알파라고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은 스포티 한 분위기. 그러나 단순히 스포티 한 SUV라고하면, 예를 들어 포르쉐 '마칸'이었다 리, 재규어 'F-PACE'이거나이 있고, 고성능되면, M으로 표시 한 BMW와 AMG 마크를 붙인 메르세데스. 게다가 R이 붙은 아우디 등등 ... 뭐 얼마든지 경쟁이있는 것이다.
는 스텔비오 그런 가운데 두드러진 개성을 발하는 위해서는 어떻게하면 좋은가? 이것은 매우 어려운 명제이었을 몇을 벌려고 생각하면 세상에 영합 한 무난하게 정리 한 고성능 & 스포티으로 일관한다. 이것은 브랜드가 확고하게 공인 된 업체라면 그 좋다. 그러나 알파 ... 확실히 1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그리고 유명하다. 하지만 메르세데스와 BMW 나 포르쉐와 아우디와 대등 한 존재합니까? 대답은 아니오 것이다. 원래 알파 로미오 ... 괜찮아? 라는 것이 일본 시장에서 알파 로메오 브랜드의 인식 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그런 브랜드가 경쟁과 같은 일을 대등하게 싸울 것 같은 전무한이다.
는 그들이 무슨 짓을 했는가? 그것은 줄리아을 그대로 SUV하는 것이었다. 아시다시피, 줄리아는 상당히 캐릭터가 선 스포티 세단으로 그 스티어링이 이상하게 빠른 것은 이미 전하고있다. 스텔비오 훌륭하게 그것을 해낼했다.
SUV라는 것은 근원적으로 오프로드에 나누어 들어가는 능력을 가진 자동차라는 인식이 있었다지만, 스텔비오 은 바로 '그런 관계 없어! "라는 듯이. 서스펜션의 수직 방향의 댐핑과 스프링의 속도는 매우 딱딱한 것이 아니라 노면을 적당히 돌려 보 & A 준다. 그런데 횡 방향이다. 고속 코너링을 시도하면 놀라운 시선이 기울지. 즉 코너링을해도 거의 역할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마치 자동차가 옆 이동하고있는듯한 느낌에 빠진다. 게다가 그 끈기 ... 이제 믿을 수없는만큼 옆 G를 발생 시키는데, 제대로 노면을 잡고 놓지 않는다.
엔진은 줄리아 붸로체 같은 280ps의 2 리터 직렬 4 기통 터보이다. 뭐 성능 적으로는 다른 고성능 SUV와 비교하면 큰 문제는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 날카로운 핸들링의 섀시와 합체했을 때는 섬뜩 같은 주행을 맛볼 수있다.
그런 이유로 스텔비오 유례없는 운동 성능을 가진 SUV로 틀림없는 원 앤 온리의 존재 인 것이다. 그래서 반드시 만명에 받아 들여지는 존재의 모델이 아니다. 게다가 여전히 나비는 설정조차없이 예제로 스마트 폰에 의지 할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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