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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바루 포레스트 리뷰 정보

도시인인인 2018. 8. 4. 15:59

스바루 포레스트 리뷰 정보

스바루는 2025 년까지 내다보고 개발 한 세계에 통용되는 플랫폼 (≒ 골격의 기반) 인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 (SGP)을 2016 년에 발표하여 우선 임프로 채용. 이어 "XV"에 사용 포레스터가 제 3 탄이다. 




선대 포레스터는 "실증 전방위 SUV '가 캐치 프레이즈로, 그냥 SUV의 형태를하면서 FF 등 차량도 많이 나온이 카테고리에"스바루는 SUV의 성능으로 승부합니다 "라고 선전 포고 한 자동차이었다 했다. 




5 대째가되는 신형은 "Trust in FORESTER"~ 어디든지 갈 수있는 어떤 장소든지 갈 ~라고하는 것이 개발의 기반이되고있다라고한다.




탑재 엔진은 수평 대향 4 기통 2.5 리터 직분 사 가솔린과 2.0 리터 직분 사 가솔린 + 모터 e-BOXER (하이브리드). 모두 CVT가 조합되어있다. 구동 방식은 물론 4WD이다. 덧붙여서 최저 지상고는 220mm에서 선대를 답습. 4WD의 주파성을 고집하는 스바루의 조건이기도하다. 




엔진은 기본적으로 선대에서 이월이지만, 2.5L 오일 펌프의 정숙성을 높이거나 전면 데프의 형상을 변경하여 오일의 교반 저항을 저감을 도모했다. 또한 토크 컨버터 댐퍼 스프링을 유연하게하여 더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도록 고안하는 등 쾌적 성 향상에 주력하고있다. 게다가 CVT 체인을 더 피치의 자질구레 한 물건으로 변속비를 크게 할 수있게함으로써 엔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게하는 등 주행 성능면에서도 개선을 도모 할 수있다. 




하이브리드도 시스템 카탈로그에 모터 출력 (10kw / 65Nm) 함께 XV와 같지만,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교체함으로써 전압 100.8V에서 118.4V에 올라 있으며, 실제로 출력도 약간 올려 있다고한다. 


먼저 시승 한 것은 2.0L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하는 e-BOXER에서. 




그 승차감은 한마디로 민첩성. 경쾌보다는 이성 좋은 몸놀림 같은 편이 가까운 것 같아요. 과장되게 말하면 자동차가 마가려고 두 주먹을 쥔 느낌으로 핸들을 꺼냈다 순간 "기다리고있었습니다!"라는 듯이 자동차가 곡선 낸다. 초과하지는 않지만 인상적인 조종 감각이다.




새로운 플랫폼과 그 포텐셜을 끌어 핸들링 조정에 신생 포레스터의 새로운 승차감라고 말하면 과연, 납득있다. 다만, 지금까지 산림에 타고 온 사용자가買い替えよ려고하고 타면 조금 위화감이 있을지도 모른다. 




이 기동성은 브레이크를 좌우 바퀴 개별적으로 검으로 선회 성을 높이는 액티브 토크 벡터링도 영향을주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한 번 핸들을 꺾어 빠르게 조금 다시 더 끄고 더하는 작업을 할 때 매우 날카 롭고 코가 인을 저쪽 움직임이 나온다. 




이런 장치는 승기 자동차를 구부리도록 할 때 사용하지만, 온로드에서 달리는만큼 그다지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다. 선회 중의 내측 타이어의 접지 감이 제대로 전해져, 4 개의 타이어가 효율적으로 일을하고있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이야말로 액티브 토크 벡터링의 효과라고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신형 플랫폼 인 SGP를 사용한 임프해도, XV하고 역시 마찬가지로 내측 타이어를 제대로 사용하고 구부러진 있는 감각이 있고 기동성이 좋고, 타이어의 접지성의 장점은이 플랫폼의 타고난 미점이라고 생각한다. 글쎄, 이것이 포레스터의 새로운 기동력이라고 말해지면, 그것은 그것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더 차분한 조종성 쪽이 기호이다. 




2.5L 수준의 강력한 가속감 




엔진은 어떤가하면 꽤 열심히했다고 생각한다. 카탈로그의 스펙은 거의 동일하지만 배터리가 니켈 수소에서 리튬 이온으로 바뀐 것으로, 정격 전압 100.8V에서 118.4V에 올라 배터리 용량도 554Wh에서 568Wh로 약간 올랐다. 그 결과, 실제로는 모터 출력도 약간이지만 오르고 있다고한다.




이 배터리 + 모터 유닛을 더 이끌어 내기위한 SI-Drive의 특성도 변경되고있다. S 모드 액셀을 밟은 순간의 모터 토크의 상승이 강하게 나오도록 매핑되어 있고, 2.5L 수준의 강력한 가속감을 얻을 수있게되어있다. 




실감 할 수있는 곡선의 상승에 힘. 오르막이거나하면 더욱 강력 함이 알기 쉽다. 액셀을 밟은 순간 꾸물 나오는 모터 특유의 힘찬 느낌이 자동차를 가볍게 가속시켜 준다. 고속도로에서 80km / h에서 더욱 가속화하려고하면 저 중속 영역의 힘찬 느낌에 비해 다소 부족한 느낌이 나와 버리지 만, 그래도 실제 가속은 충분하다. 




늘어서 경쟁에 둘러싸여 모델 체인지 한 포레스터이지만 세련된 ... 생각하지 않지만, 강건 인 SUV의 모습과 민첩한 기동성과 위화감이 적은 하이브리드 주행이 인상적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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